SHD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투자에서 주목할 점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먼저 행동하는 것입니다. 투자 대상을 선정하기 전에 현재의 기업 현황과 수치를 분석해야 합니다. SHD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모아 놓았으니 투자를 고려하실 때 참고하세요..
SHD 주가와 경제 정책 변화 시장 영향
SHD 기업 개요
SHD는 금속 및 광물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신종호이며 설립일은 1956/06/01, 주식 상장일은 1988/11/23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 72명이고 본사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번영 2로 31 (성곡동, 시화공단 4다 706)입니다.
최근 뉴스
SHD, 주당 100원 현금배당 결정
SHD, 주당 100원 현금배당 결정
SHD, 지난해 영업익 142억… 전년비 148.6% ↑
투자 결정에 유의하기 위해 항상 최신 뉴스를 점검하고 신속한 정보 습득을 추천합니다.
SHD 주가 분석
SHD 현재 주가는 21,650원이며 전일 대비 -4.63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SHD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신종호(외 8인)가 지분 50.78%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SHD는 금속 및 광물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21,650원입니다. 삼성전자의 시가 총액은 274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0.00주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2,062%이며 장중 거래량은 1,214,878를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791억 원, 영업이익은 142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SHD 주식 배당수익률은 57%입니다.
대주 구성 정보가 필요 없을 수도 있는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한다면,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 중이라면 대주 구성과 대표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SHD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에는 다양한 방법이 사용되지만, 그중에서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SHD는 전체 기술주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 보면 전체 기술주, 대표 섹터, 대표 테마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HD 주식 결론
<시장의 수요 감소로 인한 매출감소>
-1956년 설립된 동사는 표면처리강의 제조, 임가공, 각종철판의 생산가공 및 판매업, 수출입업, 임대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함. 석도강판의 제조기술을 해외에서 인정을 받아 PLANT수출을 중국에 2차례 한 바 있으며 신규시설투자의 증가로 인하여 매년 생산능력이 증가하고 있음.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전기주석 도금강판의 제조업 레초서 오랜 기간의 경험을 토대로 해외시장의 입지를 넓히고 있음.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18% 감소, 영업이익은 94.3% 감소, 당기순이익은 93.7% 감소. 1인가족 증가 및 신선식품 선호에 따라 주석도금강판 수요는 점차 감소되고 있는 시장상황이 매출감소로 이어지고 있음. Can을 제조하는 제관사 중 신안제관의 지분을 보유, Captive Market도 보유 중이며, 총판매의 약 80%가 내수용으로 무역장벽에 따른 수출 판매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시장을 확보함.
주식시장에서는 외국인, 기관 및 개인 세 가지 매수세력이 관찰됩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큰 매수 주체는 개인 투자자입니다. 개인 투자자는 매수의 주된 주체이지만, 투자 방식의 차이로 인해 주식 시장에서 가장 약한 세력이 됩니다. 투자에 집중이 되지 않아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밀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 때문에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의 움직임을 따라가며, 약한 세력에서도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외국인의 매수는 가짜일 가능성이 크며 개인의 단기 거래는 기관과 흡사하기 때문입니다.
최상의 투자 방법은 외국인과 기관이 공동으로 매수하는 종목을 찾는 것이며, 이것은 그 종목의 탁월함을 나타냅니다. 기업의 상태와 시장에서의 위치를 분석하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를 살펴보면 주식의 전망을 이해할 수 있으며, 이것은 수익의 가능성을 끌어올리는 방법입니다.
댓글